Underwear > CYBOWING

Underwear

장시간 도로 여행을 하고 운전한 후,

사타구니 부분에 공기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사타구니 부분이 뜨겁고 땀이 많이 나면서 매우 불편하게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다리를 들어 올려서 더위를 식히려고 했지만, 몇 분이면 더워서 땀이 나고, 그저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고 싶기 때문에 매번 멈춰서 불편한 상황을 견디고 싶지 않으십니까?

특히,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사무용 의자에 앉아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제, 고민은 끝났습니다.

CYBOWING U is simply awesome!

CYBOWING U는 시원한 공기를 불어 사타구니 부분의 땀 및 과열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통풍 튜브와 함께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블로워 모듈은 사타구니 부분을 통해 쉽게 공기가 흐르도록 CYBOWING U 에어 메쉬 파우치 안에 설치합니다.

통풍 튜브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으며 블로워 모듈은 에어 메쉬 파우치에서 분리 가능합니다. 컨트롤러는 사용하기 쉽고 전원, 팬 속도 및 충전식 배터리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땀이 나고 뜨겁고 불편한 끈적임에 작별 인사를 하고 당신의 언더웨어에 시원한 바람을 불어주세요.

enjoy CYBOWING U

01 블로워 모듈

공기를 불어 넣어 사타구니 부위를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혁신적인 냉각 시스템

02 에어 메쉬 파우치

사타구니 부위를 통해 쉽게 공기가 흐르도록 파워넷과 에어 메쉬 파우치로 제작

03 컨트롤러

최적의 공기 흐름을 위해 팬 속도를 제어할 수 있는조절 가능한 3단 속도 설정 컨트롤러

04

매우 낮은 수준의 18 ~ 28dB의 블로워 팬 소음으로 시원한 공기를 불어서 사타구니 부위의 발한 및 과열을 방지

05 배터리

충전식 LiPo 배터리 3.7V 1,000mAh 또는 표준 USB C-type 케이블로 전원 공급 또한,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에는 보조배터리, 노트북,시가잭, 어댑터 등에 연결하여 바로사용이 가능합니다.

06 통풍 튜브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제작된 통풍 튜브는 사타구니 부위를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통풍홀들이 있으며 몸측 방향으로 설치

07 허리 밴드

편안한 허리 밴드 착용 (바지 허리 밴드에 착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08 쿨링 디바이스

쉬운 조작과 탈부착이 쉬운 쿨링 디바이스

CYBOWING U 기능성 통풍 언더웨어 필요성

남성 팬티의 탄력에 의해 서로 밀착되어 통풍이 잘 되지 않으면서 땀이 많이 나게 되어 음낭의 온도를 상승시켜 정자활동을 저하시키거나 음낭 및 사타구니에 땀띠, 습진 등의 피부질환을 발생하게 되는 문제점이 있다.

현재 출시되어 시판중인 남성용 언더웨어 및 기능성 언더웨어들은 소재 및 디자인의 차별성으로 해결하고자 하지만 남성 음낭 및 음경 구조상 땀 및 습기를 제거하는데 한계가 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CYBOWING U 기능성 통풍 언더웨어는 사타구니부위와 음낭을 시원하게 유지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남성 팬티이다.

남성의 생리적 필요성에서 영감을 얻은 CYBOWING U 기능성 통풍 팬티는 남성용 팬티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혁신적인 공기 흐름 냉각시스템 기술을 통해 사타구니 및 음낭 부위의 발한 또는 과열을 방지하며 신선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한다.

enjoy CYBOWING U